|
이벤트 공지
|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01 |
06.19 |
50,269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359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4,094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4,656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1,99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7943 |
질문 |
쌍꺼풀한지 2주 다되어가는데
1 |
22.12.18 |
1,767 |
|
7942 |
잡담 |
그냥 궁금한데 코성형하면 코찡긋 안돼?!
3 |
22.12.18 |
3,801 |
|
7941 |
질문 |
제자리트임 유명한 병원
|
22.12.18 |
2,060 |
|
7940 |
질문 |
나 소세지주사 맞으면 효과 있을까??
2 |
22.12.17 |
2,896 |
|
7939 |
잡담 |
눈 대칭 맞추려고 뒷밑트임 상담받았는데
4 |
22.12.15 |
2,052 |
|
7938 |
잡담 |
코 한지 8달쯤 됐는데 콧대 양쪽에 그림자처럼 멍든거같고 코끝에 뾰루지처럼 뭐가 있어
|
22.12.15 |
1,340 |
|
7937 |
잡담 |
코수술하고나서 주위에 뾰루지 너무 많이 생겨
1 |
22.12.15 |
3,840 |
|
7936 |
질문 |
나같은 경우 이마거상 어떨까
8 |
22.12.13 |
6,586 |
|
7935 |
잡담 |
치아교정글 찾아보다가 웃긴댓글 봄(주관적)
1 |
22.12.12 |
2,121 |
|
7934 |
잡담 |
나 드디어 쌍수 재수술 한다
3 |
22.12.12 |
2,295 |
|
7933 |
잡담 |
쌍수 재수술 라인 낮추기 해야 되는데 두줄따기는 안하는게 좋아..?
1 |
22.12.10 |
3,962 |
|
7932 |
후기 |
이마필러 녹였당
5 |
22.12.10 |
9,544 |
|
7931 |
후기 |
쌍수 상담 투어후기
8 |
22.12.09 |
25,602 |
|
7930 |
잡담 |
얼굴형 시발인데 칼대기 무서워서 경락 인모드하다가
|
22.12.09 |
3,185 |
|
7929 |
질문 |
알못인데 몽고주름 없애려면 무조건 앞트임이야?
1 |
22.12.09 |
6,539 |
|
7928 |
질문 |
쌍수 라인 a/s되니??
2 |
22.12.09 |
2,655 |
|
7927 |
질문 |
쌍수 당일 날 비행기 타는 거 괜찮을까?
1 |
22.12.09 |
3,036 |
|
7926 |
질문 |
코끝묶기 흉 남아?
|
22.12.08 |
1,585 |
|
7925 |
질문 |
쌍수 재수술 할말 봐줄 덬 있니
3 |
22.12.08 |
3,788 |
|
7924 |
질문 |
애교필러 녹이고 담날 괜찮나?
|
22.12.08 |
9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