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6 |
06.21 |
23,114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2,242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2,934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0,234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6,175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8443 |
잡담 |
코 모양은 괜찮은데 낮아서 수술 하고싶은거면 에바인가
1 |
23.09.10 |
1,218 |
|
8442 |
잡담 |
회사 다니면서 코수술 가능할까??
5 |
23.09.10 |
2,730 |
|
8441 |
후기 |
인중축소 후기
11 |
23.09.09 |
9,223 |
|
8440 |
잡담 |
노원 ㅇㅅ 여기 쌍수 매몰 어때??
3 |
23.09.09 |
1,389 |
|
8439 |
잡담 |
코 수술 10년 넘은 사람 있어?
1 |
23.09.09 |
2,342 |
|
8438 |
질문 |
덬들아 앞트임도 붙어?
|
23.09.09 |
1,113 |
|
8437 |
질문 |
어제 쌍수하고왔는데
4 |
23.09.07 |
1,647 |
|
8436 |
잡담 |
근데 매몰 재수술은 꼭 전에 했던 병원에서 해야해?
4 |
23.09.06 |
1,543 |
|
8435 |
잡담 |
밑트임도 뒷트임처럼 부작용 심해...??
2 |
23.09.05 |
4,771 |
|
8434 |
잡담 |
쌍수 재수술 여기 어떤지. 혹시.. 제발 읽어주라ㅜㅜ
|
23.09.04 |
1,428 |
|
8433 |
잡담 |
팔무한람스1일차 으어어
2 |
23.09.02 |
2,671 |
|
8432 |
잡담 |
입술필러 맞아본 덬 있어?
|
23.09.01 |
1,547 |
|
8431 |
질문 |
절개는 아무래도 자연스럽게 안되겠지??ㅠㅠ
16 |
23.09.01 |
4,068 |
|
8430 |
질문 |
바디필러 부위 다양하네?!
2 |
23.08.29 |
1,782 |
|
8429 |
잡담 |
쌍수 매몰 2번했는데 짝눈된거면 재수술도 가망x일까..
2 |
23.08.28 |
1,644 |
|
8428 |
잡담 |
코는 필러맞거나 코프팅하느니 수술하는게 낫나..
2 |
23.08.28 |
2,574 |
|
8427 |
잡담 |
앞트임 조금만 터도 차이 커?
1 |
23.08.27 |
2,141 |
|
8426 |
잡담 |
지방에 사는데 서울에서 수술하면 일주일은 서울에 있어야 하나?
2 |
23.08.27 |
1,430 |
|
8425 |
잡담 |
코성형덬들 코안에서 언제까지 피났어..?(더러울수있음)
1 |
23.08.27 |
1,209 |
|
8424 |
잡담 |
쌍수했는데 질문있어
2 |
23.08.26 |
1,3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