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개 쌍수한지 한 10개월됐는데 한쪽 눈 라인이 조금 삐뚫어서 as 재수술하기로 했거든 근데 사실 나만 신경쓰이는거고 눈 뜨면 티 안나서 상관은 없는데 할까말까 걱정이야
재수술하면 일단 또 붓기빠지는 과정 다시 겪어야하고ㅜㅜ 지금 붓기 거의 다 빠졌는데ㅠㅠ
근데 또 그냥 놔두자니 계속 신경쓰일 것 같고...
재수술하면 일단 또 붓기빠지는 과정 다시 겪어야하고ㅜㅜ 지금 붓기 거의 다 빠졌는데ㅠㅠ
근데 또 그냥 놔두자니 계속 신경쓰일 것 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