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보통체형이긴 한데 뱃살이 좀 있어서 옷입음 태가 안남..
가슴도 없는 편이라 원피스 입으면 배가 튀어나와서 핏 진짜 밉고..
바지 입어도 배만 나오는 편이라 복부 넘 하고싶어
혹시 복부 해본 덬들 만족도 어떤편이야???
하면 당장하고싶은데 개덥겠지 압박복 ㄷㄷㄷ 9월쯤 할까 고민중
걍 보통체형이긴 한데 뱃살이 좀 있어서 옷입음 태가 안남..
가슴도 없는 편이라 원피스 입으면 배가 튀어나와서 핏 진짜 밉고..
바지 입어도 배만 나오는 편이라 복부 넘 하고싶어
혹시 복부 해본 덬들 만족도 어떤편이야???
하면 당장하고싶은데 개덥겠지 압박복 ㄷㄷㄷ 9월쯤 할까 고민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