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쌍수 짝눈인거 같은데 봐줘
266 8
2026.06.18 00:27
266 8

작년 12월3일에 했어 높은 인아웃라인 해달라고 했는데 속쌍되고있는데다가 짝눈같음

일단 주변에서 자연스러우니 재수술 하지말라 하다가도

짝눈이긴하네 했다가 부은날은 괜찮네 이러고...

난 일단 앞머리 시작점이 다른거부터 너무 거슬리거든

3개월차에 경과상담하러갔더니 병원에서는 얼굴이 비대칭이고 사진상 오른쪽눈이 살짝 올라가서 어쩌고..

쌍수라인 똑같이하면 눈높이가 짝짝이일거라는데

난 쌍수라인이 짝짝인게 더 거슬릴것같은데 덬들보기엔 어뗘...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11 00:05 7,55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1,91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7,85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7,22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5,850
모든 공지 확인하기()
9862 잡담 보통체중이어도 람스보다 지흡이 나을까? 1 06.24 15
9861 잡담 ㅇㅅㅎ? 조금 객관적인 남이보는 내 얼굴을 보고싶을땐 어케하지 2 06.23 43
9860 잡담 복부 지흡 하고싶은데 고민된다 06.22 34
9859 질문 다들 지흡 어디서하니 ㅜㅜ 06.20 61
9858 잡담 이중턱 지흡하면 리프팅밴드 하루종일 차구 있어야해..?? 06.19 33
» 잡담 쌍수 짝눈인거 같은데 봐줘 8 06.18 266
9856 질문 앞트임 살짝 복원하면서 윗트임 하고 싶은데 06.17 49
9855 질문 옆광대 수술한 덬있음? 06.17 41
9854 질문 울쎄라 300샷 가격 2 06.16 143
9853 잡담 기능 양악 수술 예정인데 윤곽도 같이 하는게 좋을지 고민이야.. 2 06.15 101
9852 잡담 눈밑지 너무 고민이야 06.15 67
9851 잡담 부작용 때문에 재수술하는거라 모양 상관없이 안전하게 하고싶어서 2 06.15 83
9850 잡담 복코 성형 첫 성형 예산 얼마로 잡는게 좋을까? 06.10 74
9849 잡담 혹시 람스 해본 덬 있어? 2 06.10 227
9848 잡담 쌍수랑 뒤밑트임 병원 추천받고싶은데! 6 06.10 209
9847 잡담 절개쌍수 이틀차 붓기 미쳤다 06.10 108
9846 질문 이정도 턱밑살은 슈링크로 정리될까? 2 06.09 211
9845 질문 여기서 이 병원 어떠냐 이런 글은 안되나?ㅠ 06.09 78
9844 잡담 피부과 시술하고 바로 놀러갈 수 있어?? 1 06.09 105
9843 질문 팔 지흡 해본 덬들 있어?? 6 06.09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