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질문 쌍수 오른쪽 풀린 눈 재수술 고민중 ㅠㅠ 같이 골라줘 ㅠㅠ
701 6
2026.02.24 16:07
701 6
나는 5년전 자연유착 눈교로 쌍수했는데

지금 오른쪽 눈이 하나 겉쌍이 더 생겨서 짝눈이 되어버려 쌍수 재수술 필요한 상태


1번 ㅋㄹ:  한쪽눈 매몰로 다시 찝어서 왼쪽이랑 똑같이 쌍커풀 만들어줌 /99만원 / 3월 둘째주 가능 


2번 ㅇㄹㅈ: 한쪽눈 앞만 조금 찢어서 지방재배치 후 쌍수 다시 만들어줌 / 현금가 90만원 / 3월 18일 가능 > 내가 눈 지방이 없고 안구가 튀어나온 편이라 지방을 옮겨줘야 다시 주름 안 생긴다고 함


어디가 나아보여?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4 06.21 34,39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3,41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4,81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4,96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8,129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33 질문 다들 지흡 어디서하니 ㅜㅜ 06.20 49
3032 질문 앞트임 살짝 복원하면서 윗트임 하고 싶은데 06.17 44
3031 질문 옆광대 수술한 덬있음? 06.17 37
3030 질문 울쎄라 300샷 가격 2 06.16 126
3029 질문 이정도 턱밑살은 슈링크로 정리될까? 2 06.09 201
3028 질문 여기서 이 병원 어떠냐 이런 글은 안되나?ㅠ 06.09 73
3027 질문 팔 지흡 해본 덬들 있어?? 6 06.09 254
3026 질문 얼굴 살?볼륨?채우고 싶은데 지방이식이 확실함? 3 06.08 168
3025 질문 필러 상담만 가능한 곳 아는덬 1 06.06 84
3024 질문 이거 신청했는데 리프팅 효과 있는걸까? 2 05.30 275
3023 질문 쌍수한 덬들 수술하길 잘했다고 체감한게 몇 개월 차 쯤이야? 6 05.27 423
3022 질문 지흡해본덬 4 05.27 263
3021 질문 부산에 입술필러 추천하는 곳 이쓰까.. 1 05.21 117
3020 질문 쌍수하려고 하는데.. 2 05.20 413
3019 질문 팔뚝 지흡 후 2주 뒤 비행기 타는거 가능? 2 05.20 329
3018 질문 이마랑 미간 보톡스 공장형 vs 일인의원 어디서 맞는게 나을까? 2 05.14 286
3017 질문 눈 / 코 둘 중에 어떤 부위 먼저 하는 게 좋아? 1 05.14 136
3016 질문 성형 이제 관심가지기 시작했는데 3 05.11 493
3015 질문 6월에 팔뚝 지흡하면 여름에 반팔 못입을까 2 05.09 241
3014 질문 종아리 보톡스 비추임? 6 05.07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