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쌍수 이틀차에는 눈붓기 양쪽 짝짝이일수있지?
923 2
2026.01.20 22:56
923 2

사실... 그럴수있다고 생각하는데...

 

엄마가...😔...

 

나도 재수술포함 쌍수 3번해보고 

붓기빠지면 대충 비슷해지는거 

(그리고 차피 인간의 눈은 대칭일수없고)아는데

 

 

엄마가 최근 눈위지방이식+매몰쌍수 하셨거든

월요일날 하셨어 그래 어제....

 

근데 지금 너무너무너무 걱정하시면서

붓기가 짝짝이다, 지방이식한 부분이 불룩하다 이럼서 날괴롭혀...원래도 예민하신 성격인데...

그리고 왜 자기는 인라인(내가 인라인이거든)안되고 아웃라인으로 해주냐고...

 

원래도 엄마가 이런 성격인걸 알고

엄마 원래 눈도 예쁜편이라 (원래 아웃라인쌍꺼풀이 있으셔)

굳이 하지말라 엄마성격이면 붓기 며칠도 못참고 예민해할거다 했는데

 

자기 성격달라졌다고 안그럴거라고 나이들어보이고 쌍꺼풀라인 쳐진거 올리고 싶다

내가 마지막 재수술한 병원쌤이 자연스럽고 이쁘게 해줘서 할꺼다 고집부려서...

 

원랜 늘어난부분 자르는 절개해야하는데 그것도 싫대서 매몰로 바꾼거거든 ㅠㅠ

의사쌤도 몇번이나 붓기가 짝짝이로 빠질수있지만 (특히 지방이식이면 2주정도)

그래도 빠지면 다 맞춰진다 설명해주셨는데 그때 안듣고 ㅠㅠ

 

지금 유튜브에서 쌍수나 지방이식 실패사례만 보면서 겁먹고 자꾸 날 족쳐 ㅠㅠ

그래서 내가 엄마성격이면 하지말란건데 ㅜㅠ(안하기엔 또 외모강박이 좀 있으신편이라 우기고)

 

후 그래서.... 쌍수 이틀차 붓기는 걱정할 필요없겠지 아직? ㅠㅠ

아니면 이틀차붓기도 뭔가 중요한걸까? ㅠㅠ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38 06.25 34,68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4,57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5,06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6,09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4,1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9862 잡담 울쎄라 맞을건데 다이어트 중이면.. 빼고나서 해야겠지 06.26 10
9861 질문 쌍수 풀렸는데 2 06.25 55
9860 질문 턱관절 전문 치과에선 보톡스 얼마 정도해? 06.25 17
9859 잡담 보통체중이어도 람스보다 지흡이 나을까? 1 06.24 33
9858 잡담 ㅇㅅㅎ? 조금 객관적인 남이보는 내 얼굴을 보고싶을땐 어케하지 2 06.23 83
9857 잡담 복부 지흡 하고싶은데 고민된다 06.22 40
9856 질문 다들 지흡 어디서하니 ㅜㅜ 06.20 66
9855 잡담 이중턱 지흡하면 리프팅밴드 하루종일 차구 있어야해..?? 06.19 38
9854 잡담 쌍수 짝눈인거 같은데 봐줘 8 06.18 301
9853 질문 앞트임 살짝 복원하면서 윗트임 하고 싶은데 06.17 55
9852 질문 옆광대 수술한 덬있음? 06.17 47
9851 질문 울쎄라 300샷 가격 2 06.16 165
9850 잡담 기능 양악 수술 예정인데 윤곽도 같이 하는게 좋을지 고민이야.. 2 06.15 108
9849 잡담 눈밑지 너무 고민이야 06.15 71
9848 잡담 부작용 때문에 재수술하는거라 모양 상관없이 안전하게 하고싶어서 2 06.15 87
9847 잡담 복코 성형 첫 성형 예산 얼마로 잡는게 좋을까? 06.10 80
9846 잡담 혹시 람스 해본 덬 있어? 3 06.10 242
9845 잡담 쌍수랑 뒤밑트임 병원 추천받고싶은데! 6 06.10 229
9844 잡담 절개쌍수 이틀차 붓기 미쳤다 06.10 114
9843 질문 이정도 턱밑살은 슈링크로 정리될까? 2 06.09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