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쌍수했는데 속쌍될거같아서 속상
870 1
2025.12.24 00:07
870 1
라인잡을때 인아웃으로 해달라고했구

의사쌤도 그게제일 예쁠거같다구

인아웃에서 제일 높은걸로 했는데

수술하고 한 일주일때까지는 붓기도 그렇게 안심하고 딱 맘에들엇거든

근데 생각보다 라인이 너무 빨리 얇아져서

속쌍될삘이야 ㅜㅜㅜㅜㅜ 아 속상 좀더 높게 잡을걸 그랫나 ㅜㅜ

라인이 도톰하게 있었으면 좋겠는데 ㅜ . ㅜ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00 00:05 6,25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6,91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8,46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6,09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4,1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9862 잡담 울쎄라 맞을건데 다이어트 중이면.. 빼고나서 해야겠지 06.26 11
9861 질문 쌍수 풀렸는데 3 06.25 60
9860 질문 턱관절 전문 치과에선 보톡스 얼마 정도해? 06.25 17
9859 잡담 보통체중이어도 람스보다 지흡이 나을까? 1 06.24 37
9858 잡담 ㅇㅅㅎ? 조금 객관적인 남이보는 내 얼굴을 보고싶을땐 어케하지 2 06.23 84
9857 잡담 복부 지흡 하고싶은데 고민된다 06.22 41
9856 질문 다들 지흡 어디서하니 ㅜㅜ 06.20 66
9855 잡담 이중턱 지흡하면 리프팅밴드 하루종일 차구 있어야해..?? 06.19 38
9854 잡담 쌍수 짝눈인거 같은데 봐줘 8 06.18 304
9853 질문 앞트임 살짝 복원하면서 윗트임 하고 싶은데 06.17 56
9852 질문 옆광대 수술한 덬있음? 06.17 47
9851 질문 울쎄라 300샷 가격 2 06.16 166
9850 잡담 기능 양악 수술 예정인데 윤곽도 같이 하는게 좋을지 고민이야.. 2 06.15 109
9849 잡담 눈밑지 너무 고민이야 06.15 71
9848 잡담 부작용 때문에 재수술하는거라 모양 상관없이 안전하게 하고싶어서 2 06.15 87
9847 잡담 복코 성형 첫 성형 예산 얼마로 잡는게 좋을까? 06.10 80
9846 잡담 혹시 람스 해본 덬 있어? 3 06.10 243
9845 잡담 쌍수랑 뒤밑트임 병원 추천받고싶은데! 6 06.10 230
9844 잡담 절개쌍수 이틀차 붓기 미쳤다 06.10 114
9843 질문 이정도 턱밑살은 슈링크로 정리될까? 2 06.09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