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쌍수 할말 잘 정해주는 병원 있어 ? 나 9군데 돌았는데도 결정을 못함 ㅠㅠ (+오늘 10번째 갔더니 상담예약 5개월 걸린대..)

무명의 더쿠 | 04-22 | 조회 수 1438
나는 쌍수할말을 고민하는거지

하면 그냥 무조건 절개에 눈매교정은 안 하는 스탈로 할거거든


1 쌍수 안 하는게 좋다

3 절개에 눈교는 필요없음 (일부 속쌍)

5 절개에 눈교 필수임 


진짜 너무너무 스트레스라 거의 마지막 상담부터는

어디에서는 이러이러한 이유로 하지말라더라 어떻게 생각하세요? 까지 물어봄 ㅠㅠㅠㅠ


하면 하고픈 병원은 정해져있는지라 잘하건 못하건 상담만 잘해주면 좋겠는데

한 군데가 체계적인 근거를 들어서 하지 말라고 하셔서 맘에 걸림 


혹시 잘하고 말고를 떠나서 상담 잘해주는 병원 있을까ㅜ

하지말라는 병원은 눈만 하는 병원인데 여기서 글 본적 없는 병원이었던 것 같음 지인추천으로 갔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189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보통체중이어도 람스보다 지흡이 나을까?
    • 06-24
    • 조회 13
    • 잡담
    • ㅇㅅㅎ? 조금 객관적인 남이보는 내 얼굴을 보고싶을땐 어케하지
    • 06-23
    • 조회 39
    • 잡담
    1
    • 복부 지흡 하고싶은데 고민된다
    • 06-22
    • 조회 33
    • 잡담
    • 다들 지흡 어디서하니 ㅜㅜ
    • 06-20
    • 조회 61
    • 질문
    • 이중턱 지흡하면 리프팅밴드 하루종일 차구 있어야해..??
    • 06-19
    • 조회 32
    • 잡담
    • 쌍수 짝눈인거 같은데 봐줘
    • 06-18
    • 조회 266
    • 잡담
    8
    • 앞트임 살짝 복원하면서 윗트임 하고 싶은데
    • 06-17
    • 조회 49
    • 질문
    • 옆광대 수술한 덬있음?
    • 06-17
    • 조회 41
    • 질문
    • 울쎄라 300샷 가격
    • 06-16
    • 조회 141
    • 질문
    2
    • 기능 양악 수술 예정인데 윤곽도 같이 하는게 좋을지 고민이야..
    • 06-15
    • 조회 101
    • 잡담
    2
    • 눈밑지 너무 고민이야
    • 06-15
    • 조회 66
    • 잡담
    • 부작용 때문에 재수술하는거라 모양 상관없이 안전하게 하고싶어서
    • 06-15
    • 조회 83
    • 잡담
    2
    • 복코 성형 첫 성형 예산 얼마로 잡는게 좋을까?
    • 06-10
    • 조회 74
    • 잡담
    • 혹시 람스 해본 덬 있어?
    • 06-10
    • 조회 226
    • 잡담
    2
    • 쌍수랑 뒤밑트임 병원 추천받고싶은데!
    • 06-10
    • 조회 209
    • 잡담
    6
    • 절개쌍수 이틀차 붓기 미쳤다
    • 06-10
    • 조회 108
    • 잡담
    • 이정도 턱밑살은 슈링크로 정리될까?
    • 06-09
    • 조회 210
    • 질문
    2
    • 여기서 이 병원 어떠냐 이런 글은 안되나?ㅠ
    • 06-09
    • 조회 78
    • 질문
    • 피부과 시술하고 바로 놀러갈 수 있어??
    • 06-09
    • 조회 105
    • 잡담
    1
    • 팔 지흡 해본 덬들 있어??
    • 06-09
    • 조회 266
    • 질문
    6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