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쌍수 할말 잘 정해주는 병원 있어 ? 나 9군데 돌았는데도 결정을 못함 ㅠㅠ (+오늘 10번째 갔더니 상담예약 5개월 걸린대..)

무명의 더쿠 | 04-22 | 조회 수 1438
나는 쌍수할말을 고민하는거지

하면 그냥 무조건 절개에 눈매교정은 안 하는 스탈로 할거거든


1 쌍수 안 하는게 좋다

3 절개에 눈교는 필요없음 (일부 속쌍)

5 절개에 눈교 필수임 


진짜 너무너무 스트레스라 거의 마지막 상담부터는

어디에서는 이러이러한 이유로 하지말라더라 어떻게 생각하세요? 까지 물어봄 ㅠㅠㅠㅠ


하면 하고픈 병원은 정해져있는지라 잘하건 못하건 상담만 잘해주면 좋겠는데

한 군데가 체계적인 근거를 들어서 하지 말라고 하셔서 맘에 걸림 


혹시 잘하고 말고를 떠나서 상담 잘해주는 병원 있을까ㅜ

하지말라는 병원은 눈만 하는 병원인데 여기서 글 본적 없는 병원이었던 것 같음 지인추천으로 갔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24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다들 지흡 어디서하니 ㅜㅜ
    • 06-20
    • 조회 61
    • 질문
    • 앞트임 살짝 복원하면서 윗트임 하고 싶은데
    • 06-17
    • 조회 49
    • 질문
    • 옆광대 수술한 덬있음?
    • 06-17
    • 조회 41
    • 질문
    • 울쎄라 300샷 가격
    • 06-16
    • 조회 143
    • 질문
    2
    • 이정도 턱밑살은 슈링크로 정리될까?
    • 06-09
    • 조회 211
    • 질문
    2
    • 여기서 이 병원 어떠냐 이런 글은 안되나?ㅠ
    • 06-09
    • 조회 78
    • 질문
    • 팔 지흡 해본 덬들 있어??
    • 06-09
    • 조회 269
    • 질문
    6
    • 얼굴 살?볼륨?채우고 싶은데 지방이식이 확실함?
    • 06-08
    • 조회 180
    • 질문
    3
    • 필러 상담만 가능한 곳 아는덬
    • 06-06
    • 조회 86
    • 질문
    1
    • 이거 신청했는데 리프팅 효과 있는걸까?
    • 05-30
    • 조회 283
    • 질문
    2
    • 쌍수한 덬들 수술하길 잘했다고 체감한게 몇 개월 차 쯤이야?
    • 05-27
    • 조회 432
    • 질문
    6
    • 지흡해본덬
    • 05-27
    • 조회 269
    • 질문
    4
    • 부산에 입술필러 추천하는 곳 이쓰까..
    • 05-21
    • 조회 122
    • 질문
    1
    • 쌍수하려고 하는데..
    • 05-20
    • 조회 422
    • 질문
    2
    • 팔뚝 지흡 후 2주 뒤 비행기 타는거 가능?
    • 05-20
    • 조회 334
    • 질문
    2
    • 이마랑 미간 보톡스 공장형 vs 일인의원 어디서 맞는게 나을까?
    • 05-14
    • 조회 293
    • 질문
    2
    • 눈 / 코 둘 중에 어떤 부위 먼저 하는 게 좋아?
    • 05-14
    • 조회 139
    • 질문
    1
    • 성형 이제 관심가지기 시작했는데
    • 05-11
    • 조회 499
    • 질문
    3
    • 6월에 팔뚝 지흡하면 여름에 반팔 못입을까
    • 05-09
    • 조회 251
    • 질문
    2
    • 종아리 보톡스 비추임?
    • 05-07
    • 조회 416
    • 질문
    6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