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코 해가지구.... 코이쁘다하면 걍 아 넿... 감사해여 하구 마는뎈ㅋㅋㅋㅋㅋ
친구가 왜 남 속이냐고 그래서...ㅋㅋㅋㅋㅋㅋ
내가... 원래 내 코라고 말한것도 아닌데 속인건가? 굳이 다 밝혀야하나ㅠㅠㅋㅋㅋㅋㅋㅋ
난 코 해가지구.... 코이쁘다하면 걍 아 넿... 감사해여 하구 마는뎈ㅋㅋㅋㅋㅋ
친구가 왜 남 속이냐고 그래서...ㅋㅋㅋㅋㅋㅋ
내가... 원래 내 코라고 말한것도 아닌데 속인건가? 굳이 다 밝혀야하나ㅠㅠ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