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84 |
06.19 |
42,698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2,242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2,934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0,234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6,175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52521 |
잡담 |
메르시한테 감동먹었슨..
4 |
02.02 |
554 |
|
52520 |
잡담 |
옵치 재밌는데
2 |
01.29 |
336 |
|
52519 |
잡담 |
장문철 되게 재밌다
3 |
01.13 |
496 |
|
52518 |
잡담 |
리컬러 팔거면 차라리 옆동네처럼 크로마 느낌으로 싸게 팔면 어떨까 싶음
|
25.12.30 |
129 |
|
52517 |
잡담 |
리컬러 스킨은 ㄹㅇ 뭔가 되게 손해보는 느낌임
1 |
25.12.27 |
210 |
|
52516 |
잡담 |
영웅 픽하면 레벨? 뜨는거 너무 부담되..........
1 |
25.12.22 |
395 |
|
52515 |
잡담 |
벤데타? 이 영웅은 언제 출시야?
3 |
25.12.06 |
506 |
|
52514 |
잡담 |
간혹 가다가 더빙 안되고 영음으로 나오는 거 거슬리네..
|
25.12.03 |
125 |
|
52513 |
잡담 |
옵챔스 파이널 본 후기: 유럽팀들은 우리랑 다른게임하는듯
3 |
25.12.01 |
434 |
|
52512 |
잡담 |
주노 너무 물몸이야 아무리 생각해도 ;
1 |
25.11.11 |
450 |
|
52511 |
잡담 |
경쟁 솔큐 돌리는 덬들은 아는 무서운 상황
5 |
25.11.03 |
2,823 |
|
52510 |
잡담 |
라위는 진심.. 버프 더 해서 아예 op 만들어도 될 듯
1 |
25.11.03 |
418 |
|
52509 |
잡담 |
예전엔 던진다 그러면 어르고 달랬는데 요즘은 걍 쳐 던져라 너 데리고 하면 어차피 진다 마인드임
|
25.11.01 |
280 |
|
52508 |
잡담 |
에디슨이랑 칼리오스가 일본에 있었구나
|
25.10.26 |
352 |
|
52507 |
잡담 |
파라 대천사 사고 싶은데 이거는 묶음으로 밖에 못사?
1 |
25.10.15 |
501 |
|
52506 |
잡담 |
이자식들 옵치친구 없는 사람 슬프게 하네
2 |
25.10.12 |
834 |
|
52505 |
잡담 |
와 브론즈부터 다이아까지 차근차근 올라옴
4 |
25.10.11 |
706 |
|
52504 |
잡담 |
미러워치 개노잼
|
25.09.25 |
819 |
|
52503 |
잡담 |
굿즈 사려고 했는데 굿즈는 벌서 솔드아웃
|
25.09.24 |
591 |
|
52502 |
잡담 |
옵챔스아시아 티켓값만 생각하면 실실 웃게돼
1 |
25.09.24 |
8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