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41 |
00:05 |
11,611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6,136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8,069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3,753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9,13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51601 |
잡담 |
장문철티비 한번 보기시작하면 진짜 시간 뚝딱이다
5 |
23.07.09 |
473 |
|
51600 |
잡담 |
나 좀 잘함
3 |
23.07.09 |
317 |
|
51599 |
잡담 |
일본 중계 보는데 이해는 하겠는데 너무 정신승리하니까
3 |
23.07.04 |
508 |
|
51598 |
잡담 |
신캐 낼 때 살짝 OP 수준으로 내는 게 좋은 듯
7 |
23.07.03 |
463 |
|
51597 |
잡담 |
국대 타이틀 다 떼고 객관적으로 보면 한국은 그파 우승팀+MSM 우승팀이고 일본은 지역 컨텐더스 2위팀
1 |
23.07.02 |
414 |
|
51596 |
잡담 |
중간에 준비시간에 대화도 웃기다
2 |
23.07.02 |
377 |
|
51595 |
잡담 |
오늘 한일전 나 이런 표정으로 봄
2 |
23.07.02 |
508 |
|
51594 |
잡담 |
일본 음습해... 한빈 정커퀸으로 개처맞아봐야 정신 차릴려나
|
23.07.02 |
310 |
|
51593 |
잡담 |
샴발리에서도 막판에 일본이 오버워치 역사(?) 기록(?) 을 뒤집을수잇을것같다라능 식으류ㅠ이야기한것도 개빡핌
4 |
23.07.02 |
436 |
|
51592 |
잡담 |
리장 1라 남은 인원수 3:3이었다고 개 아까워하는거 웃기네ㅋㅋㅋㅋ
|
23.07.02 |
265 |
|
51591 |
잡담 |
치요~ 치요가 쯔요이~!! 이야 쯔요스기루~~!!
1 |
23.07.02 |
312 |
|
51590 |
잡담 |
리장에서 선발로 한빈 올려서 퀸이나 자리야 나올줄 알고 일본이 카운터로 라인 꺼내왔는데
|
23.07.02 |
272 |
|
51589 |
잡담 |
ㅋㅋㅋㅋㅋ일본해설 봣는데 리장타워에서 종이한장차이라고한거맞아?
4 |
23.07.02 |
372 |
|
51588 |
onair |
일본 중계 스트림 끝나기 전에 들어와라
|
23.07.02 |
285 |
|
51587 |
onair |
샴발리라도 안되는건 안되는거야
|
23.07.02 |
216 |
|
51586 |
onair |
스파클님..?
|
23.07.02 |
265 |
|
51585 |
onair |
우리팀이지만... 정말 답없어보인다..(좋은뜻)
|
23.07.02 |
234 |
|
51584 |
onair |
주제를 알아야지 어딜 입구막 하려고해ㅋㅋ
|
23.07.02 |
254 |
|
51583 |
onair |
인도네시아한테는 즐겜하면서 거점 점수 내줘도 일본은 응 1점도 줄 생각 없어
|
23.07.02 |
296 |
|
51582 |
onair |
샴발리도 일본은 안도와주는구나
|
23.07.02 |
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