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무ㅓ야 방금 포커페이스가 어케먹엇냨ㅋㅋㅋ
- 08-04
- 조회 267
- onair
-
- 지금 광저우 라인업 지미빼면 구청두 맞나?
- 08-04
- 조회 268
- 잡담
-
- 오우 진무 오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8-04
- 조회 333
- onair
-
- 오늘도 리그 출석
- 08-04
- 조회 278
- onair
-
- 🐫🐫독방지키미 쌍봉 낙타가 지나갑니다~🐫🐫
- 08-02
- 조회 386
- onair
-
- 오 블쟈 미국에서 뭔일을 벌이고있나봐
- 08-02
- 조회 594
- 잡담
-
- 너네 모니터 주사율 144로 게임해?
- 08-01
- 조회 417
- 잡담
-
- 오랫만에 왔는데ㅜㅜ 트위치 과거 리그영상 다 내렸네??
- 08-01
- 조회 319
- 잡담
-
- 서부는 3위안에 드는거 안드는거 차이 클거같은데 개빡세긴하네
- 07-31
- 조회 256
- 잡담
-
- 런던샌숔 개재밌네 낭만 ㅅㅂ 눈물 날뻔
- 07-31
- 조회 250
- 잡담
-
- 난 시메트라 성우님이 참 목소리 좋다고 생각함
- 07-31
- 조회 277
- 잡담
-
- 몇주만에 리그봤는데 다이너스티 오늘 잘하던데 상대팀 덕분이야?
- 07-30
- 조회 371
- 잡담
-
- 와 빈집털이 미쳣네 ㄹㅇ
- 07-30
- 조회 324
- onair
-
- 오투랑 판테라 미친거아니냐
- 07-30
- 조회 282
- onair
-
- 나 옵치리그 입덕(?)한지 얼마 안딧는지 메이햄 오졌다
- 07-29
- 조회 312
- 잡담
-
- 혹시 질문 하나만 해도되니?
- 07-29
- 조회 401
- 잡담
-
- 트레 아나가 진짜 개적폐인듯
- 07-28
- 조회 411
- 잡담
-
- 추가체력을 주는 매커니즘 가진 힐러 출시는 힘든가?
- 07-28
- 조회 228
- 잡담
-
- 븐명히 인페르날이 퍼포먼스는 더 좋아보이는데 결과는...
- 07-28
- 조회 374
- onair
-
- 근데 메타 너무 심하지않냐
- 07-28
- 조회 34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