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56 |
06.22 |
13,537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359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1,722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4,656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1,40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52441 |
잡담 |
새별비는 아예 군인됐구나
5 |
25.05.14 |
847 |
|
52440 |
잡담 |
영케이?가 옵치 소개하는거 봤어?
4 |
25.05.14 |
705 |
|
52439 |
잡담 |
요즘 옵챔스경기는 누가누가 프레야 잘하는지 대결같아ㅋㅋㅋ
1 |
25.05.13 |
395 |
|
52438 |
onair |
와 올드오션
|
25.05.11 |
1,490 |
|
52437 |
잡담 |
라인 가지고 한 경기에서 특정 유저만 3번? 4번 찌부시켰어...
|
25.05.11 |
311 |
|
52436 |
onair |
오랜만에 경기 보는데 프사제 얼마만에 보는거냐 개오랜만이다....
|
25.05.11 |
1,323 |
|
52435 |
잡담 |
채팅 아예 차단하는 덬들 있어??
4 |
25.05.10 |
565 |
|
52434 |
잡담 |
옛날에 배틀패스로 나왔던 스킨들은 어떻게 얻어?
2 |
25.05.09 |
466 |
|
52433 |
잡담 |
진짜진짜 오랫동안 경쟁 안하다가 요번에 오랜만에 배치 10판 다 돌렷는데 골드나옴!
2 |
25.05.09 |
380 |
|
52432 |
잡담 |
오 썸원 메리트 팔콘 합류했네
2 |
25.05.05 |
451 |
|
52431 |
잡담 |
류제홍 올드오션으로 승강전 준비중이래
2 |
25.05.01 |
756 |
|
52430 |
잡담 |
영웅밴 생기니까 아나가 진짜 고착화의 주범이었구나 느낌
2 |
25.04.27 |
817 |
|
52429 |
잡담 |
메르시 신화스킨 궁극기 대사 뭔가 어색하다
|
25.04.27 |
521 |
|
52428 |
잡담 |
영웅밴 어떻게 생각해?
5 |
25.04.26 |
601 |
|
52427 |
잡담 |
주노 마법소녀 스킨 질문
4 |
25.04.26 |
786 |
|
52426 |
잡담 |
주노 신화스킨 넘 이뻐 오래 기다렸는데ㅠ
2 |
25.04.23 |
809 |
|
52425 |
잡담 |
와 근데 나 진짜 마법소녀 스킨들만 따로 묶어서 패키지로 내줄 줄 알았는데
1 |
25.04.23 |
613 |
|
52424 |
잡담 |
리컬러 스킨 좀 싸게 내주면 더 좋을텐데
|
25.04.23 |
409 |
|
52423 |
잡담 |
부당대우 시부럴 팔콘 너무 잘해서 견제하는 거야 뭐야
2 |
25.04.22 |
517 |
|
52422 |
잡담 |
어제 경기보면서 지연 이후로 팔콘선수들 좀 다르다고 느꼈는데
3 |
25.04.21 |
6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