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에 비몽사몽 모니터 앞에서 졸고있는데 우체국에서 전화가 왔더라구.
착불택배래서 엥....? 하다가 앨범이라길래 킷타!!!!! 외치면서 허겁지겁 택배비 결제하고 두근대는 마음으로 퇴근했지.
그리고 내가 개봉한 택배상자의 내용물은 바로 이것!

왔어요 왔어요 다인옾이 왔어요~~~~
천사인 나눔퓨즈 덕분에 다인옾 디비디를 나눔받았다!
다인옾이 내 입덕 컨텐츠거든ㅠ
티엠아지만 나 군백기 입덕이라 노래 듣다가 흠.. 멤버들이 궁금한데..? 하면서 자컨 이것저것 보면서 애들 이름도 외우고 했는데,
다인옾보면서 아..입덕이다..! 해버렸다구.
그치만 늦덕은 다인옾 디비디같은거 살 수 없죠? 늦덕인거 광광 후회하죠?
그랬는데...! 그냥 꿈속의 복숭아 같은 존재였는데!
천사퓨즈가 나눔해준 덕분에 나 퓨즈는 기쁨의 땐스땐스를 출 수 있게 되었다. 💃🕺💃🕺💃💃
구성품이 다 없을수도 있다더니 야무지게 포카까지 다 챙겨주고ㅠㅠㅠ
배송도 늦어질 수 있다더니 6월이 가기전에 보내주고ㅠㅠㅠㅠ
나눔덬 덕분에 내 하루가 기분좋은 하루가 되었어ㅠ
너무너무 고맙고, 내가 기분 좋은 만큼 나눔퓨즈에게도 좋은 일이 일어나길 바랄게!
히히 이번 주말은 미필 온뿌와 함께해야지 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