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주년때 민균이가 오래함께하자 걱정말라던 프롬도 그렇고 보령, 어제 라이브때 다들 내년 얘기하던 것도 그렇고 너무 고마움
불안한 시기에 저렇게 팬들 마음 조금이라도 편해지게 말 해주는게ㅠ온앤오프 진짜 오래 보고싶어🥹
8주년때 민균이가 오래함께하자 걱정말라던 프롬도 그렇고 보령, 어제 라이브때 다들 내년 얘기하던 것도 그렇고 너무 고마움
불안한 시기에 저렇게 팬들 마음 조금이라도 편해지게 말 해주는게ㅠ온앤오프 진짜 오래 보고싶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