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 다녀온 덬들 실제로 들어서 좋았던곡 뭐였어? https://theqoo.net/onewe/3790247156 무명의 더쿠 | 06-17 | 조회 수 352 나 이번 앨범 입덕이라 다른 곡들도 진짜 좋았지만오래된 음악가의 추억 꽂혀서 미친듯이 들어서 설마 해주겠지해주겠지하고 갔는데 실제로 들어서 진짜 행복했어ㅜ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