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85 |
06.22 |
21,312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3,411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4,810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4,961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8,129 |
|
공지
|
알림/결과 |
❤ SHOW✋TIME👊NU'EST👆TIME👈 ❤
272 |
20.04.24 |
94,195 |
|
공지
|
알림/결과 |
❤ 뉴이스트 입덬 가이드 ❤
29 |
18.01.25 |
127,444 |
|
공지
|
알림/결과 |
❤ 뉴이스트방 월드컵/총선/이벤트 일정 ❤
68 |
17.07.17 |
123,439 |
|
공지
|
알림/결과 |
◆◆◆ 뉴이스트(NU'EST) 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및 프듀방과 차이점 이용관련 알림 ◆◆◆
85 |
17.06.21 |
47,151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635268 |
잡담 |
내 손으로 하는 티켓팅보단 추첨이 확률 높을 거 같아
6 |
20.11.10 |
430 |
|
635267 |
잡담 |
내자리도 하나만......
|
20.11.10 |
51 |
|
635266 |
잡담 |
오프내자리 오늘부터 기도한다
|
20.11.10 |
28 |
|
635265 |
잡담 |
와 오프 제방 내자리 있기를 ㅜㅜㅠㅠ
|
20.11.10 |
38 |
|
635264 |
잡담 |
미치도록 가고싶다
|
20.11.10 |
18 |
|
635263 |
잡담 |
당연히 온라인일 줄
1 |
20.11.10 |
148 |
|
635262 |
잡담 |
나 진짜 오프 가고 싶다 ㅠㅠㅠㅠㅠㅠㅠ
|
20.11.10 |
12 |
|
635261 |
잡담 |
그래도 온라인도 있어서 다행이야
|
20.11.10 |
28 |
|
635260 |
잡담 |
티켓팅일까 추첨일까
1 |
20.11.10 |
144 |
|
635259 |
잡담 |
야 나 눈물나ㅠㅠㅠㅠㅠㅠㅠ 애들 진짜 보고싶나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20.11.10 |
32 |
|
635258 |
잡담 |
어디서 할까?? 얼마일까?? 내자리는 있을까????
|
20.11.10 |
33 |
|
635257 |
잡담 |
내자리 없으면 죽음뿐 무조건 가야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
20.11.10 |
29 |
|
635256 |
잡담 |
추첨이면 좋겠다
|
20.11.10 |
43 |
|
635255 |
잡담 |
헐 ㅅㅂ오프??? 내자리 벌써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11.10 |
32 |
|
635254 |
잡담 |
너무 가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20.11.10 |
52 |
|
635253 |
잡담 |
레이블 합동콘 오프라니ㅠㅠㅠ 내년엔 단콘 오프도 하겠구나ㅠㅠㅠ
|
20.11.10 |
56 |
|
635252 |
잡담 |
오프에 내 자리 있어야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
20.11.10 |
27 |
|
635251 |
잡담 |
야씨 저거 티켓팅 어떻게 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20.11.10 |
67 |
|
635250 |
잡담 |
ㅁㅊ오프라니 존나 재밋겟다
|
20.11.10 |
35 |
|
635249 |
잡담 |
내자리 있나요.....?
|
20.11.10 |
7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