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09 |
06.19 |
53,010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2,246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3,756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2,792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6,223 |
|
공지
|
알림/결과 |
❤ SHOW✋TIME👊NU'EST👆TIME👈 ❤
272 |
20.04.24 |
94,195 |
|
공지
|
알림/결과 |
❤ 뉴이스트 입덬 가이드 ❤
29 |
18.01.25 |
127,444 |
|
공지
|
알림/결과 |
❤ 뉴이스트방 월드컵/총선/이벤트 일정 ❤
68 |
17.07.17 |
123,439 |
|
공지
|
알림/결과 |
◆◆◆ 뉴이스트(NU'EST) 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및 프듀방과 차이점 이용관련 알림 ◆◆◆
85 |
17.06.21 |
47,151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635288 |
잡담 |
(주섬주섬 슬로건을 꺼낸다)
|
20.11.10 |
81 |
|
635287 |
잡담 |
연말에 연차 쓸 생각에 신나네
|
20.11.10 |
41 |
|
635286 |
잡담 |
어케 암인트 응원법 빨리 외워야겠다ㅠㅠㅠ(김칫국)
|
20.11.10 |
45 |
|
635285 |
잡담 |
카운트다운이면 미성년자는 못가나....???
2 |
20.11.10 |
522 |
|
635284 |
잡담 |
같이 애들이랑 새해 카운트다운한다는게 너무 좋음 흑흑
|
20.11.10 |
34 |
|
635283 |
잡담 |
장소는 아직 모르는 거지???
|
20.11.10 |
32 |
|
635282 |
잡담 |
슈스플 GOOD BYE BYE 업데이트
3 |
20.11.10 |
154 |
|
635281 |
잡담 |
나 벌써 노네들이랑 응원법 할 생각에 떨려
1 |
20.11.10 |
66 |
|
635280 |
잡담 |
무엇보다 애들이 팬들앞에서 무대할 수 있다는 게 넘 좋다ㅠㅠㅠㅠㅠ
3 |
20.11.10 |
106 |
|
635279 |
잡담 |
12월21일부터 1월3일까지 휴가승인 받고 나왔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
20.11.10 |
407 |
|
635278 |
잡담 |
시국이 참ㅜㅠ 스마티티비 사고싶게 만드네
2 |
20.11.10 |
163 |
|
635277 |
잡담 |
그러면 11월 온팬이고 12월에 콘서트 무대 보는거네
4 |
20.11.10 |
233 |
|
635276 |
잡담 |
저날 연차 써야겠다
1 |
20.11.10 |
73 |
|
635275 |
잡담 |
티켓팅 혹은 추첨 일자 안 적힌 거 맞지?
4 |
20.11.10 |
270 |
|
635274 |
잡담 |
나 저날 마감인데.............
2 |
20.11.10 |
194 |
|
635273 |
잡담 |
일단 제가 먼저 갈게요
1 |
20.11.10 |
80 |
|
635272 |
잡담 |
우리 이번달 온팬하고 한달만 있음 콘이라니 ㅠㅠㅠㅠ
|
20.11.10 |
38 |
|
635271 |
잡담 |
온라인 있다는거에 안심한 사람
23 |
20.11.10 |
791 |
|
635270 |
잡담 |
얘들아 나 무조건 갈게 미안
|
20.11.10 |
65 |
|
635269 |
잡담 |
야 시바 나 일을 못하겠어ㅠㅠㅠㅠㅠ 진짜 가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
|
20.11.10 |
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