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07 |
06.19 |
52,282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0,500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1,519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5,079 |
|
공지
|
알림/결과 |
❤ SHOW✋TIME👊NU'EST👆TIME👈 ❤
272 |
20.04.24 |
94,195 |
|
공지
|
알림/결과 |
❤ 뉴이스트 입덬 가이드 ❤
29 |
18.01.25 |
127,444 |
|
공지
|
알림/결과 |
❤ 뉴이스트방 월드컵/총선/이벤트 일정 ❤
68 |
17.07.17 |
123,439 |
|
공지
|
알림/결과 |
◆◆◆ 뉴이스트(NU'EST) 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및 프듀방과 차이점 이용관련 알림 ◆◆◆
85 |
17.06.21 |
47,151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635308 |
잡담 |
와 오프 지금 알았어
1 |
20.11.10 |
123 |
|
635307 |
잡담 |
31일이 목요일이고 1월 1일이 금요일이야
1 |
20.11.10 |
221 |
|
635306 |
잡담 |
다 튀어나왔었네 ㅋㅋ
1 |
20.11.10 |
252 |
|
635305 |
잡담 |
애들 그럼 팬미도 준비하고 카운트콘도 준비하고있겠네?
7 |
20.11.10 |
377 |
|
635304 |
잡담 |
내 눈으로 암인트 볼 첫 기회....
3 |
20.11.10 |
133 |
|
635303 |
잡담 |
나 12월 31일 휴가 낼거야 ✋
|
20.11.10 |
43 |
|
635302 |
잡담 |
아론시🐶💖
|
20.11.10 |
21 |
|
635301 |
잡담 |
아론시❤
|
20.11.10 |
55 |
|
635300 |
잡담 |
연말에 사무실 나오지 말자고 다같이 그랬는데 큰그림이었다
|
20.11.10 |
94 |
|
635299 |
잡담 |
오프 보자마자 벅ㅇㅇ 러브 생각남 ㅋㅋㅋㅋㅋ
1 |
20.11.10 |
287 |
|
635298 |
잡담 |
너네 온팬 다 결제 했어?
50 |
20.11.10 |
920 |
|
635297 |
잡담 |
우리 이번달 팬미팅 다음달 합동콘
|
20.11.10 |
120 |
|
635296 |
잡담 |
우리 추첨제면 3기만 응모 가능한건가..?
8 |
20.11.10 |
783 |
|
635295 |
잡담 |
추첨일까 티켓팅일까?
|
20.11.10 |
42 |
|
635294 |
잡담 |
합동콘 때 노래 몇곡이나 할지 모르겠는데 혹시 럽미도 해주면 좋겠다
|
20.11.10 |
48 |
|
635293 |
잡담 |
응원법은 못 하겠지?
|
20.11.10 |
45 |
|
635292 |
잡담 |
함성지르거나 응원법 안되는거 아냐?
15 |
20.11.10 |
734 |
|
635291 |
잡담 |
퇴사하고싶다..............
2 |
20.11.10 |
163 |
|
635290 |
잡담 |
추첨인지 티켓팅인지 예매날짜는 언제인지
|
20.11.10 |
62 |
|
635289 |
잡담 |
26살 28살 뉴이스트 실제로 볼 수 있는거야?
3 |
20.11.10 |
28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