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66 |
06.24 |
18,145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1,911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7,223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5,189 |
|
공지
|
알림/결과 |
❤ SHOW✋TIME👊NU'EST👆TIME👈 ❤
272 |
20.04.24 |
94,395 |
|
공지
|
알림/결과 |
❤ 뉴이스트 입덬 가이드 ❤
29 |
18.01.25 |
127,444 |
|
공지
|
알림/결과 |
❤ 뉴이스트방 월드컵/총선/이벤트 일정 ❤
68 |
17.07.17 |
123,439 |
|
공지
|
알림/결과 |
◆◆◆ 뉴이스트(NU'EST) 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및 프듀방과 차이점 이용관련 알림 ◆◆◆
85 |
17.06.21 |
47,370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8740 |
잡담 |
저 팬싸 발언 하나로 고인물 시즌2는 좀 오바인듯
23 |
17.11.05 |
368 |
|
-18741 |
잡담 |
저렇게 애들한테 말하고 재밌다고 올린거야?
17 |
17.11.05 |
330 |
|
-18742 |
잡담 |
저 영상 기분 나쁜건 확실히 맞아
20 |
17.11.05 |
476 |
|
-18743 |
잡담 |
부기랑 배코는 혐듀스타일링이 훨낫긴함
20 |
17.11.05 |
417 |
|
-18744 |
잡담 |
이 팬싸 영상 보고 되게 기분 나빴는데..
74 |
17.11.05 |
740 |
|
-18745 |
잡담 |
근데 난 헤어는 진짜 맘에 안들어
21 |
17.11.05 |
293 |
|
-18746 |
잡담 |
요새 스케줄보면서 느끼는건데
47 |
17.11.05 |
553 |
|
-18747 |
잡담 |
밤도깨비 진정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 |
17.11.05 |
571 |
|
-18748 |
잡담 |
종현이가 직접 쓴거랰ㅋㅋㅋㅋ
18 |
17.11.05 |
529 |
|
-18749 |
잡담 |
애들 별로 대포 딱 2개씩만 팔로 하려고해
37 |
17.11.05 |
635 |
|
-18750 |
잡담 |
어쩜 이렇게 멋지고 귀엽고 섹시하고 잘생겼고 깜찍할까
21 |
17.11.05 |
424 |
|
-18751 |
잡담 |
종혀니 홈 너무많아서 정리하려는데
33 |
17.11.05 |
767 |
|
-18752 |
스퀘어 |
(ㅊㅊㅍㅍ) 171104 사서고생 JTBC E04/사서고생 E01~E03/171104 마스터키 E04 기차
17 |
17.11.05 |
1,222 |
|
-18753 |
잡담 |
와 개춥..ㅠㅠ 국밥 먹구싶다
91 |
17.11.05 |
189 |
|
-18754 |
잡담 |
동호 사진하나만 찾아줘 미자때인가? 싸인회에서 호피무늬 나비넥타이?
19 |
17.11.05 |
356 |
|
-18755 |
잡담 |
자러갔오?
19 |
17.11.05 |
89 |
|
-18756 |
잡담 |
나 휴게소에서 애들 봤어 ㅠㅠ
28 |
17.11.05 |
742 |
|
-18757 |
잡담 |
휴게소에서 애들 레쓰비먹고 계산은 아론이가했대ㅋㅋㅋㅋ
18 |
17.11.04 |
617 |
|
-18758 |
스퀘어 |
(ㅊㅊㅍㅍ) 171104 마스터키4화
23 |
17.11.04 |
3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