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덕들?
오늘 신입이야!
글을 보니 악수회 추천이 있길래 나도 써봤어
시라이시, 나나세, 호리 등 상,중상위 애들도 봤지만 언더나 선발언더에 왔다갔다하는 하는 애들 중 만나 본 애들로 쓸께
약간 제목이 어그로같아서 눈치보이지만 내 오시 후기도 있어
그러니까 너무 발로 차지는 마
신입이라 여기 공기 잘 모르지만 분위기 파악하려고 노력하고 있어
오시는 사카구치 타마미 그리고 또 있어. 여기선 타마짱만 이야기 할께.
솔직히 실력이나 예능력에 비해서 묻히는 거 같아서 진짜 눈물난다. 그리고 예전에 비해서 노래도 많이좋아졌어.
덕들도 좀 관심갖어주면 좋겠어. 타마짱 오시는 손 들어주면 정말 좋겠다.
오시니까 몇 번 갔는데
장점 : 상대방 눈을 진짜 똑 바 로 처다봐. 늘 웃는 얼굴. 진짜 귀엽고(5조5억) 이뻐!!!!
단점: 애가 낯이 많은 편이야. 내가 더 친해지도록 할께!!! 얼굴만 보러간다면 충분히 제 역할 잘 하고있어!!! 그리고 악수도 성심성의것 해줘!!그건 걱정마!!!
타마짱도 많이 봐줘!!!!
덴지로. 개악 전악 둘다 갔었어. 타마짱 보러갈 때 가끔 보러가.
장점: 얼굴 생각보다 이뻐 작은 얼굴에 눈코입 다 있다. 역시 최선을 다하는 악수.
단점: 로봇이야. 더이상자세한이야긴생략할께. 그게 오히려 덴스러워서 재밌어서 난 좋아!!
마아야. 만나러 갈 생각은 사실 없었지만 만나게 된 경우야. 오시랑 악수하거나 다른애 보려고 했는데 있었던 케이스지.
하지만.
장점: 진짜 해맑고 악수하면 진짜 해맑음이 장난 아님!!ㅋㅋㅋ 그게 너무 귀여워!!! 그냥 같이 있으면 즐거운 아이!! 진짜 즐거움!!
단점: 인기 없는거 말고는 없는거 같아. 얼굴이 내 취향이 아니라서 그렇지 마아야에게 절대적 호감 있어!! 공사중 텐션 그대로야! 마아야도 좋아해줘!!
카나. 역시 의도 대로 본 건 아니지만 한 번 밖에 안 봤지만 잊지 못해.
장점: 정말 환영환영 그자체! 카나도 정말 즐겁게 악수했어. 내가 악수회 초짜였는데도 무척 반갑게 맞이해줌!! 한국어도 해주고 신났음!!
단점: 얘도 왜 언더에 있는지 안습이야. 멤버 땜빵용 같아서 안습이고. 춤도 노래도 다 잘하는데 이번에 선발해서 기뻤어. 물론 마아야도.
히나. 일단 귀엽고 이뻐. 얘도 다른 줄 섰는데 만났어.
장점: 내가 갔다 온 모든 악수회를 통틀어 가장 찐텐션 끝판왕. 진짜 놀랬다. .
단점: 얘보고 다음이 내가 보고싶던 애 였는데 히나한테 시간 초과로..... 히나만 보고오는거면 아주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해.
렌탄. 진짜 귀엽다. 봤으면 좋겠다. 진짜 타마짱이랑 같이 줄 서는 날에는 얘네 라인 계속 돌고 싶다.
장점: 진짜 귀여움. 눈이 이쁨. 어려서 그런지 진짜 그런 순수한 느낌이 너무 좋았음. 삶에 찌든게 정화됨을 느꼈다.
단점: 딱히 없는 거 같음. 얘도 참 잘 되었으면 좋겠는데...
아야티. 얘도 어쩌다 보게 되었지만 솔직히 보고싶긴 했던 애라 기회가 좋았던거 같아. 못 봤으면 개악이라도 한 장 썼었을 듯.
장점: 생각보다 이쁘고 귀여워!!
단점: 조금 바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아~깐~ 백치미가 있는 거 같은 데 그거 좋아!!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는 한 번은 봐도 좋을 멤버라고 생각해! 난 운이 된다면 또 봐도 좋아!!
아야네. 전악가려고 했는데 상황이 안되서 개악으로 봤어. 근데 그때 몸상태가 안 좋았는지 표정도 힘들어보이고 앉아서 악수하더라.
나중에 또 볼 생각있으니 그때 또 이야기해줄께.
그래도 최선을 다해주는 모습은 좋았어.
이상이야. 읽어줘서 고마워!!
내 이야기라서 과연 참고될까 싶은데 다른 덬들이랑 비교해보면 어떨까 하고 써봤어
마지막이니까 내오시 자랑할께
타마짱 진짜 귀엽고 이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