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그냥 1대1로 아는 존재처럼 대할 때가 있어서 그게 마음이 되게 좀 막 찌릿할 때가 있어 거대한 덩어리의 무언가로 생각하지 않고 정말 자기가 마음 깊이 아끼는 가까운, 그리고 특정할 수 있는 어떤 존재처럼 여긴다고 느껴질 때ㅠㅠㅠ
잡담 근데 노아 가끔 보면 우리를 진짜 뭐랄까..
49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진짜 그냥 1대1로 아는 존재처럼 대할 때가 있어서 그게 마음이 되게 좀 막 찌릿할 때가 있어 거대한 덩어리의 무언가로 생각하지 않고 정말 자기가 마음 깊이 아끼는 가까운, 그리고 특정할 수 있는 어떤 존재처럼 여긴다고 느껴질 때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