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상황 월드컵 하는데도 충분히 짜증날 만한 상황인데도 대부분 다 뭐 이게 그렇게까지..? 뭐 그냥 갠찮은데..? 이런 느낌이라 새삼 실감함 ㅠㅠ
잡담 노아 진짜 뭔가 사람이 되게.. 진짜 모난 곳이 없는 것 같음 ㅠㅠ
34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오늘 상황 월드컵 하는데도 충분히 짜증날 만한 상황인데도 대부분 다 뭐 이게 그렇게까지..? 뭐 그냥 갠찮은데..? 이런 느낌이라 새삼 실감함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