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뭔가 실수해서 일이 나는 거에는 짜증 많이 나는데 타인이 뭐 하는 건 걍 별로 크게 그렇지 않은가봄 ㅋㅋㅋㅋㅋㅋ (모기는 사람 아니라 제외) ㅋㅋㅋㅋㅋ
onair 아 노아 기본적으로 타인에게 관대하고 자기 자신에게 냉정함 ㅋㅋㅋㅋㅋ
20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내가 뭔가 실수해서 일이 나는 거에는 짜증 많이 나는데 타인이 뭐 하는 건 걍 별로 크게 그렇지 않은가봄 ㅋㅋㅋㅋㅋㅋ (모기는 사람 아니라 제외)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