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커버곡은 또 커버곡만의 그 느낌이 있어서 ㅋㅋㅋㅋㅋ 새로운 커버곡 완곡 듣고 싶어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라도 좋다 ㅠㅠㅠㅠ
(물론 노아 바쁜 거 알고 강요하는 거 아님 그냥 노아 목소리 그립다는 것임 ㅇㅇ)
뭔가 커버곡은 또 커버곡만의 그 느낌이 있어서 ㅋㅋㅋㅋㅋ 새로운 커버곡 완곡 듣고 싶어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라도 좋다 ㅠㅠㅠㅠ
(물론 노아 바쁜 거 알고 강요하는 거 아님 그냥 노아 목소리 그립다는 것임 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