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하는 거 너무 아는데도 매번 감탄하게 되네 진심
잡담 노아 노래 진짜 왜 이렇게 잘하냐
55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18 | 06.19 | 58,05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4,01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5,64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9,843 | |
| 공지 | 알림/결과 | 💜💛˚₊‧✧. 𝑵𝑶𝑨𝑯 𝑺𝑪𝑯𝑬𝑫𝑼𝑳𝑬 : 𝟎𝟔. 𝟐𝟎𝟐𝟔 .✧‧₊˚💛💜(6/23 20:00 놔있날) 90 | 25.06.08 | 11,727 |
| 공지 | 알림/결과 | 𖤐✦🎸 𝕹𝖔𝖆𝖍 𝕲𝖚𝖎𝖉𝖊 🎸✦𖤐 50 | 24.06.14 | 23,858 |
| 공지 | 알림/결과 | 💜💛👸공주가 그렇다면 그런 줄 알라❗공주 어록집📖💛💜 42 | 24.05.27 | 25,309 |
| 공지 | 알림/결과 | 💜💛👑왕자님들 어서 오세요👑💛💜 331 | 24.05.25 | 30,88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78501 | onair | 근데 노아 목 진짜 예민하긴 한가보다 | 20:44 | 1 |
| 78500 | onair | 노아 진짜 목관리하고 감기 안 걸리려고 진짜 엄청 노력하는 거ㅠㅠ 1 | 20:43 | 4 |
| 78499 | onair | 온습도계 구비해두고 체크하는거 좋다.. | 20:43 | 1 |
| 78498 | onair | 내가 바보였나봥... 1 | 20:41 | 7 |
| 78497 | onair | 나 바본가?? ㅋㅋㅋㅋㅋ | 20:41 | 2 |
| 78496 | onair | 바보였구나 하는거 왜케 기여워 | 20:41 | 2 |
| 78495 | onair | 사과 받았대 ㅋㅋㅋ 아 기여워 ㅋㅋㅋㅋ 1 | 20:39 | 12 |
| 78494 | onair | 비유 하는 것도 왜케 좋지.. | 20:37 | 8 |
| 78493 | onair | 중간중간 냉노아 얼굴 나오는데 개좋다.. | 20:36 | 4 |
| 78492 | onair | 노아야 너 엄청 느리게 먹어 ㅋㅋㅋㅋㅋㅋ 1 | 20:35 | 12 |
| 78491 | onair | 표현도 왤케 귀엽지 | 20:34 | 3 |
| 78490 | onair | 다정둥이 | 20:33 | 3 |
| 78489 | onair | 아 개좋다ㅠㅠㅠㅠ 1 | 20:31 | 8 |
| 78488 | onair | 와 너무 감미로워 | 20:30 | 2 |
| 78487 | onair | 노아가 자기 입으로 울었다고 한 거면 사실상 오열했다고 봐야함 ㅋㅋㅋㅋ 1 | 20:29 | 8 |
| 78486 | onair | 노아 울었다는거 왜케 귀엽지 1 | 20:28 | 10 |
| 78485 | onair | 같이조와놔냥이 1 | 20:26 | 7 |
| 78484 | onair | 근데 진짜 노아 덕분에 음성 듣는 것만으로 너무 행복했어 1 | 20:24 | 7 |
| 78483 | onair | 새벽바다 좋아하는 것도 너무 낭만코양이야.. 1 | 20:24 | 5 |
| 78482 | onair | 놔민수히러 이번 여름휴가 바다가서 회 먹어야겠다 1 | 20:23 |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