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코피아 재밌긴 한데 길치 방향치한테 너무 치명적이네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24
방금 전에 간 곳도 헤매고 특히 포켓몬 데리고 특정 장소 가야할때 영원히 같이 떠돔ㅠㅠ
맵이 너무 광활하고 아직 맨초반이라 랜드마크랄것도 없어서 다 거기서 거기같아
방금 전에 간 곳도 헤매고 특히 포켓몬 데리고 특정 장소 가야할때 영원히 같이 떠돔ㅠㅠ
맵이 너무 광활하고 아직 맨초반이라 랜드마크랄것도 없어서 다 거기서 거기같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