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다수 이후 처음해보는데 너무 좋고 신난다 ㅠ 옛날생각나고 ㅠㅠ첫트에 다 깨긴했지만 정식에서는 더 어려운버전도 나올거아니야 기대된다 ㅠㅠ 빨리 와라 내칩 ㅠㅠ 일본어 노래는 그렇다쳐도 가사 자막제공해주면 좋을거같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