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치1 갖고 있어. 얼마전에 플스사서 스위치2 사기엔 자금이.. ㅠ
조카 10살 남자애고 무조건 같이 하는걸 좋아함 ㅋㅋ
세계게임대전 -> 어지간한거 다 해서 이제 재미없음..
마리오카트 -> 내가 너무 못해서 조카가 싫어함;;
커비,마리오시리즈 -> 좀 하더니 흥미 잃음
스플래툰은 둘다 스위치 있어야된대서 포기
스포츠쪽으로 가봐야되나
조카 10살 남자애고 무조건 같이 하는걸 좋아함 ㅋㅋ
세계게임대전 -> 어지간한거 다 해서 이제 재미없음..
마리오카트 -> 내가 너무 못해서 조카가 싫어함;;
커비,마리오시리즈 -> 좀 하더니 흥미 잃음
스플래툰은 둘다 스위치 있어야된대서 포기
스포츠쪽으로 가봐야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