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포코피아) 감성이 넘 좋아
30 0
2026.06.22 07:55
30 0

마을 중앙쪽 서식지랑 많이 만들어두고 센터 복구한 곳에선 와글와글 애들끼리 대화도 하고 물건도 사용하고 생동감 있는 느낌이 있는데

맵 외곽쪽 아직 손 안댄 부분으로 가면 포스트 아포칼립스 특유의 적막함 황량함 쓸쓸함 이런 느낌들이 남아있는 게 너무 좋다

나중에 맵 전체 꾸미면 또 달라지고 복구하는 맛도 있긴 하겠지만ㅋㅋㅋㅋ 난 이 두가지 느낌이 공존하는 게 좋아서 한동안 그대로 놔둘듯 허망하고 쓸쓸한 기분 느끼다가 마을 중심부로 돌아가면 왠지 더 뿌듯하고 감동이고 그래ㅋㅋㅋㅋ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19 06.21 18,53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499,9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57,83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84,43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2,659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136 잡담 닌텐도 온라인 필요한 게임 안하면 지금 사둘필요 없겠지? 3 08:43 61
10135 잡담 포코피아) 나 이제 마을 4개째 열었는데 이게 끝인가? 2 08:39 46
» 잡담 포코피아) 감성이 넘 좋아 07:55 30
10133 잡담 얼마전 11번가에서 포코피아랑 본체 세트로 예구하길래 결제했는데 4 00:18 257
10132 잡담 데더다) 정글 dlc 진짜 졸라 재밌다ㅠ 이게 만이천원이라니 말 안 되 3 00:07 115
10131 잡담 위스퍼오브더하우스 나만 계속 튕기나?..... 2 06.21 114
10130 잡담 요시 도감 사려는데 칩 살까 다운할까.. 3 06.21 93
10129 잡담 요즘 주 4회 링피트 30분씩 하는중 3 06.21 224
10128 잡담 닌텐도 ds 시절부터 했는데 3DS XL 기기는 아직도 안 팜 사유=피카츄에디션 1 06.21 108
10127 잡담 동숲 만들어놓기만 하고 너무 바빠서 못하다가 들어갔더니 3 06.21 276
10126 잡담 파엠무쌍) 아놔 나 이거 가능한 지 모르고 스토리 밀고잇엇네..)ㅅㅍ 2 06.21 149
10125 잡담 파엠 풍설 dlc 꼭 사야해? 9 06.21 197
10124 잡담 포코피아) 진짜 다 좋은데 창고.. 보관함만 ㅈㅂ 통일 좀 되면 좋을텐데 2 06.21 160
10123 잡담 스위치2 새로운 동숲에디션만 목빠져라 기다려볼게 1 06.21 104
10122 잡담 포코피아) 이제 시작했는데 가방 작은거 힘들다ㅋㅋㅋ 2 06.21 108
10121 잡담 스위치2 다들 어디서 샀어?? 온라인! 7 06.21 197
10120 잡담 나 데이터 질문 좀 할게 3 06.21 83
10119 잡담 오랜만에 젤다하는데 라이넬 타고 내릴때 4 06.21 183
10118 잡담 닌텐도 온라인 패밀리플랜 참가가 안되는데 왜그런지 아는 덬 있을까? 8 06.21 299
10117 잡담 덬들아 혹시 포코피아 세트 2 06.21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