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동숲 별로였으면 포코피아는 재미없겠지?
751 21
2026.06.18 17:43
751 21


동숲 수집하고 박물관 채우고 이런건 재밌었어

근데 퀘깨고 탐험하고 이런걸 더 좋아해서 동네 주민과 친밀도 쌓기 마을 꾸미기 이런쪽은 안좋아했어...특히 자유도 높은건 오히려 더 뭐해야할지 모르겠더라ㅜ


그리고 동숲은 혼자하니 심심하더라고..친구없음ㅠ


포켓몬은 적당히 좋아하는 편이고 수집 육성도 좋아하는데 살말 고민된다

댓글 2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1 06.21 21,41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0,47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59,04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86,36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4,763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139 잡담 카톡할인으로 마디세이 샀당 11:53 37
10138 잡담 풍설 결혼시스템 있다고 들었는데 혹시 게이결혼 레즈결혼은 안되니 1 11:51 54
10137 잡담 바자르 철광석 어디서 캐? 2 09:49 63
10136 잡담 닌텐도 온라인 필요한 게임 안하면 지금 사둘필요 없겠지? 6 08:43 237
10135 잡담 포코피아) 나 이제 마을 4개째 열었는데 이게 끝인가? 2 08:39 138
10134 잡담 포코피아) 감성이 넘 좋아 07:55 64
10133 잡담 얼마전 11번가에서 포코피아랑 본체 세트로 예구하길래 결제했는데 4 00:18 320
10132 잡담 데더다) 정글 dlc 진짜 졸라 재밌다ㅠ 이게 만이천원이라니 말 안 되 5 00:07 173
10131 잡담 위스퍼오브더하우스 나만 계속 튕기나?..... 2 06.21 131
10130 잡담 요시 도감 사려는데 칩 살까 다운할까.. 3 06.21 114
10129 잡담 요즘 주 4회 링피트 30분씩 하는중 4 06.21 257
10128 잡담 닌텐도 ds 시절부터 했는데 3DS XL 기기는 아직도 안 팜 사유=피카츄에디션 1 06.21 127
10127 잡담 동숲 만들어놓기만 하고 너무 바빠서 못하다가 들어갔더니 3 06.21 302
10126 잡담 파엠무쌍) 아놔 나 이거 가능한 지 모르고 스토리 밀고잇엇네..)ㅅㅍ 2 06.21 170
10125 잡담 파엠 풍설 dlc 꼭 사야해? 9 06.21 227
10124 잡담 포코피아) 진짜 다 좋은데 창고.. 보관함만 ㅈㅂ 통일 좀 되면 좋을텐데 2 06.21 190
10123 잡담 스위치2 새로운 동숲에디션만 목빠져라 기다려볼게 1 06.21 120
10122 잡담 포코피아) 이제 시작했는데 가방 작은거 힘들다ㅋㅋㅋ 2 06.21 123
10121 잡담 스위치2 다들 어디서 샀어?? 온라인! 7 06.21 224
10120 잡담 나 데이터 질문 좀 할게 3 06.21 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