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월드라던데 넓어?
스2 세트로 살지 단품 살지 고민중이라...
예전에 카트라이더나 아스팔트같은 레이싱게임 재밌게 했어서 마카8 샀었는데
정작 스위치로는 동숲 야숨 두개만 하느라 마카는 잘 손이 안가더라고..
오픈월드 좋아하면 마카월드 재밌을까?
스2 세트로 살지 단품 살지 고민중이라...
예전에 카트라이더나 아스팔트같은 레이싱게임 재밌게 했어서 마카8 샀었는데
정작 스위치로는 동숲 야숨 두개만 하느라 마카는 잘 손이 안가더라고..
오픈월드 좋아하면 마카월드 재밌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