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 다쳐서 스탠딩은 못갈꺼 같은데
2층 전부 매진이네 ㅠㅠㅠㅠ
2층은 좌석 별로 없어서 취소표 많이 안나오지??
다리 다쳐서 스탠딩은 못갈꺼 같은데
2층 전부 매진이네 ㅠㅠㅠㅠ
2층은 좌석 별로 없어서 취소표 많이 안나오지??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06 | 06.22 | 27,16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5,8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0,31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7,2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4,236 | |
| 공지 | 알림/결과 | ❤️엔플라잉방 인구조사❤️ 124 | 24.09.26 | 10,001 |
| 공지 | 알림/결과 | 💫N.Flying(엔플라잉) 스케줄💫 23 | 24.08.03 | 18,285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3181 | 잡담 | 엔퍄 팬클럽 인증 하려는데 왜 안되지ㅠ? 2 | 06.23 | 78 |
| 13180 | 잡담 | 서울콘 불안해죽겠다 17 | 06.23 | 239 |
| » | 잡담 | 서울콘 2층 좌석은 구하기 힘들려나? 5 | 06.23 | 174 |
| 13178 | 잡담 | 엔모닝💙 5 | 06.23 | 59 |
| 13177 | 잡담 | 오하있!!! 1 | 06.22 | 90 |
| 13176 | 잡담 | 와 불명미쳤어 4 | 06.22 | 289 |
| 13175 | 잡담 | 지방콘 선예매 인증하자 5 | 06.22 | 184 |
| 13174 | 잡담 | 엔프터눈💜 3 | 06.22 | 86 |
| 13173 | 잡담 | 하이염..Doll 언제 해줄까 1 | 06.21 | 126 |
| 13172 | 잡담 | 루팡 킥애스 석방되어야해 2 | 06.21 | 100 |
| 13171 | 잡담 | 아 이번에도 승협이유툽ㅋㅋㅋㅋㅋㅋㅋ자는모습 모자이크된거 동성이였넼ㅋㅋㅋㅋ 6 | 06.21 | 269 |
| 13170 | onair | 하이염과 바이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 06.21 | 92 |
| 13169 | onair | 재현이다!!! | 06.21 | 36 |
| 13168 | onair | 와 루팡을 쳐주네 1 | 06.21 | 53 |
| 13167 | onair | 연주 시작전에 이펙터밟는겈ㅋㅋ 박자 맞춰서 밟는거 좋다 1 | 06.21 | 42 |
| 13166 | onair | 아니 파플기솔치면서 절케 웃으시면 | 06.21 | 37 |
| 13165 | onair | 새기타 미쳤다 | 06.21 | 25 |
| 13164 | onair | 훈이 새기타로 환절기치는중 | 06.21 | 29 |
| 13163 | onair | 훈이 모요했나👀 | 06.21 | 62 |
| 13162 | onair | 하이염!!! | 06.21 | 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