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https://theqoo.net/nflying/4145168296 무명의 더쿠 | 03-31 | 조회 수 178 얘들아나는 플래시백 사녹 공방신청 뜰때까지 기ㄷㅏ리고있었어걍 바보같은 나의 모습이었던거야....ㅠㅠㅠㅠ다들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고 가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