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오사카 가고싶어져서 티켓 찾아보는데 티켓잼에서 받는게 낫지..?
무명의 더쿠
|
06-09 |
조회 수 123
근데 매물이 생각보다 너무 없네 ㅠㅠ 너무 늦게 찾은걸까 .. 에휴
트위터도 봣는데 일반팬 말고 다 사기표같은거 밖에 안보인다..
근데 매물이 생각보다 너무 없네 ㅠㅠ 너무 늦게 찾은걸까 .. 에휴
트위터도 봣는데 일반팬 말고 다 사기표같은거 밖에 안보인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