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nctwishofficial/status/2069794420321583451
스퀘어 아이스크림
306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98 | 00:05 | 6,71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1,91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7,22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5,189 | |
| 공지 | 알림/결과 | 💚 위즈니 인구조사 💚 378 | 24.11.28 | 39,661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60090 | 잡담 | 퍼즐 | 09:14 | 5 |
| 60089 | 잡담 | 시온이 생일 키링 언제 보내줘 2 | 08:59 | 57 |
| 60088 | 알림/결과 | 재희 버블 4 | 08:16 | 37 |
| 60087 | 잡담 | 비하인드 보니까 콘서트 가고싶다 3 | 07:58 | 60 |
| 60086 | 잡담 | 팀코페어숏츠 안 올려주려나 10 | 03:01 | 358 |
| 60085 | 알림/결과 | 재희 버블 1 | 02:21 | 24 |
| 60084 | 잡담 | 앙콘 무대 위에서 서로 눈마주치고 웃는 장면 다 너무 이쁘다 1 | 02:12 | 112 |
| 60083 | 알림/결과 | 사쿠야 버블 1 | 02:00 | 30 |
| 60082 | 잡담 | 염색했나.........? 1 | 01:27 | 363 |
| 60081 | 잡담 | 시온이가 방금 보낸 사진 되게 유우시스럽다(??) 3 | 01:24 | 380 |
| 60080 | 알림/결과 | 시온 버블 1 | 01:23 | 62 |
| 60079 | 잡담 | 앙콘비하 봤는데 아워위시 못감통 온다 2 | 00:34 | 211 |
| 60078 | 잡담 | 지금 이 순간 위시팬이라 좋아 3 | 00:19 | 275 |
| 60077 | 잡담 | ㅇㅇㅅ 신권은 도쿄 자판기도 뱉더라 1 | 00:18 | 324 |
| 60076 | 잡담 | 이건 뭐,, 영화야? 2 | 00:01 | 536 |
| 60075 | 잡담 | 리쿠랑 시온이는 여름이 더 잘어울리는 느낌 2 | 06.24 | 290 |
| 60074 | 잡담 | 유우시온 애교가 나온 맥락이 궁금하다 1 | 06.24 | 299 |
| 60073 | 잡담 | 유우시 넘나 초딩짓 5 | 06.24 | 601 |
| 60072 | 잡담 | 오키나와 더웠나봐ㅜㅜㅋㅋㅋ 3 | 06.24 | 617 |
| 60071 | 잡담 | 오메 미친 내가 뭘 본거 1 | 06.24 | 16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