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상식에서 했던 무대들 돌려보는데 인트로 등장 포즈 없으니까 어색하다
이젠 인트로까지가 밈프의 한 부분같어...,
이젠 인트로까지가 밈프의 한 부분같어...,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101 | 00:05 | 1,16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1,83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1,501 | |
| 공지 | 알림/결과 | 💚 위즈니 인구조사 💚 378 | 24.11.28 | 39,661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60082 | 잡담 | 염색했나.........? | 01:27 | 21 |
| 60081 | 잡담 | 시온이가 방금 보낸 사진 되게 유우시스럽다(??) 1 | 01:24 | 21 |
| 60080 | 알림/결과 | 시온 버블 | 01:23 | 7 |
| 60079 | 잡담 | 앙콘비하 봤는데 아워위시 못감통 온다 2 | 00:34 | 94 |
| 60078 | 잡담 | 지금 이 순간 위시팬이라 좋아 3 | 00:19 | 162 |
| 60077 | 잡담 | ㅇㅇㅅ 신권은 도쿄 자판기도 뱉더라 1 | 00:18 | 156 |
| 60076 | 잡담 | 이건 뭐,, 영화야? 2 | 00:01 | 332 |
| 60075 | 잡담 | 리쿠랑 시온이는 여름이 더 잘어울리는 느낌 2 | 06.24 | 190 |
| 60074 | 잡담 | 유우시온 애교가 나온 맥락이 궁금하다 1 | 06.24 | 186 |
| 60073 | 잡담 | 유우시 넘나 초딩짓 5 | 06.24 | 371 |
| 60072 | 잡담 | 오키나와 더웠나봐ㅜㅜㅋㅋㅋ 3 | 06.24 | 360 |
| 60071 | 잡담 | 오메 미친 내가 뭘 본거 | 06.24 | 104 |
| 60070 | 잡담 | 사쿠가 지갑 털엇나벼 ㅜㅋㅋㅋㅋㅋㅋㅋ 3 | 06.24 | 354 |
| 60069 | 잡담 | 리쿠야???????? 4 | 06.24 | 272 |
| 60068 | 잡담 | 아니 아이스크림이래서 눌럿다가 리쿠보고 눈튀어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 1 | 06.24 | 59 |
| 60067 | 스퀘어 | 아이스크림 1 | 06.24 | 180 |
| 60066 | 잡담 | 위시 전원 이케멘인거 축하해 1 | 06.24 | 109 |
| 60065 | 잡담 | 야 히로세 그만 크라고 ㅜㅜㅠ | 06.24 | 178 |
| 60064 | 스퀘어 | 🚲 ☁️ #RYO 1 | 06.24 | 95 |
| 60063 | 잡담 | 사진 올라올땐 짹에서 고화질보고 바로 인스타가서 노래랑 같이 들어야지.. 시온이 포스트 노래제목 1 | 06.24 | 16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