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거거든 심지어 별모양이자너...
어케안삼 그리고 딱 내가 찾던 모양인겨

저 천끈이랑 지퍼랑 이렇게 같이연결하기에 딱인거야
지퍼로 같이 걸면 천끈 끊어져도 안떨어짐
글고 다이소 키링에 별달린 개이쁜 키링잇어서 같이 달아줌

짠
이제 아츄 가방에 달고 다녀야지...
키링 품번 1066669

이거거든 심지어 별모양이자너...
어케안삼 그리고 딱 내가 찾던 모양인겨

지퍼로 같이 걸면 천끈 끊어져도 안떨어짐
글고 다이소 키링에 별달린 개이쁜 키링잇어서 같이 달아줌

짠
이제 아츄 가방에 달고 다녀야지...
키링 품번 1066669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66 | 00:05 | 3,54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9,06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5,29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7,22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4,044 | |
| 공지 | 알림/결과 | 💚 위즈니 인구조사 💚 378 | 24.11.28 | 39,661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60086 | 잡담 | 팀코페어숏츠 안 올려주려나 2 | 03:01 | 90 |
| 60085 | 알림/결과 | 재희 버블 1 | 02:21 | 15 |
| 60084 | 잡담 | 앙콘 무대 위에서 서로 눈마주치고 웃는 장면 다 너무 이쁘다 | 02:12 | 33 |
| 60083 | 알림/결과 | 사쿠야 버블 1 | 02:00 | 24 |
| 60082 | 잡담 | 염색했나.........? 1 | 01:27 | 219 |
| 60081 | 잡담 | 시온이가 방금 보낸 사진 되게 유우시스럽다(??) 2 | 01:24 | 201 |
| 60080 | 알림/결과 | 시온 버블 1 | 01:23 | 55 |
| 60079 | 잡담 | 앙콘비하 봤는데 아워위시 못감통 온다 2 | 00:34 | 146 |
| 60078 | 잡담 | 지금 이 순간 위시팬이라 좋아 3 | 00:19 | 213 |
| 60077 | 잡담 | ㅇㅇㅅ 신권은 도쿄 자판기도 뱉더라 1 | 00:18 | 228 |
| 60076 | 잡담 | 이건 뭐,, 영화야? 2 | 00:01 | 438 |
| 60075 | 잡담 | 리쿠랑 시온이는 여름이 더 잘어울리는 느낌 2 | 06.24 | 237 |
| 60074 | 잡담 | 유우시온 애교가 나온 맥락이 궁금하다 1 | 06.24 | 240 |
| 60073 | 잡담 | 유우시 넘나 초딩짓 5 | 06.24 | 468 |
| 60072 | 잡담 | 오키나와 더웠나봐ㅜㅜㅋㅋㅋ 3 | 06.24 | 481 |
| 60071 | 잡담 | 오메 미친 내가 뭘 본거 1 | 06.24 | 126 |
| 60070 | 잡담 | 사쿠가 지갑 털엇나벼 ㅜㅋㅋㅋㅋㅋㅋㅋ 3 | 06.24 | 473 |
| 60069 | 잡담 | 리쿠야???????? 4 | 06.24 | 346 |
| 60068 | 잡담 | 아니 아이스크림이래서 눌럿다가 리쿠보고 눈튀어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 1 | 06.24 | 81 |
| 60067 | 스퀘어 | 아이스크림 1 | 06.24 | 2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