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대영이 어제한 영통 중에 학생분들한테 존댓말 쓰려한다고 말하는게 인상깊엇어
무명의 더쿠
|
14:05 |
조회 수 393
그 영통은 스치듯이 지나가서 못찾겟는데 ㅠㅠ 자기보다 어린사람한테 말 먼저 안놓으려고 하는게 약간 좋느엿음..
https://x.com/dae_0on/status/2069616513330659481?s=46
아 찾았다
https://x.com/a_0inc/status/2069424772753309841?s=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