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팬미갈때 이심써?? https://theqoo.net/nctwish/4254168191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467 이번에 처음가보는데.. 애니패스로 들어가려면 어떤건 쓰지말라고 한거같아서..그냥 이심 쓰면 돼? 아님 로밍..? 와이파이 도시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