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이동까지는 바라지도 않을테니까 보이미츠걸만이라도 번안해서 딱 한 주만...
잡담 제발 한국 음방도 돌아주면 안되나
101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67 | 06.19 | 37,48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499,90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57,83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3,780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2,659 | |
| 공지 | 알림/결과 | 💚 위즈니 인구조사 💚 377 | 24.11.28 | 39,52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9824 | 알림/결과 | 시온 버블 | 09:03 | 2 |
| 59823 | 잡담 | 일앨 티저 스케쥴 아는 덬 | 09:02 | 3 |
| 59822 | 알림/결과 | 재희 버블 2 | 09:02 | 4 |
| 59821 | 잡담 | 위시가 있어서 좋아 1 | 08:56 | 22 |
| 59820 | 잡담 | 일본팬미팅에서 무조건이지???? 4 | 08:03 | 242 |
| 59819 | 잡담 | we are nct wish 1 | 07:20 | 236 |
| 59818 | 잡담 | 위시노래 일본곡 한국어버전 콘서트에서 했는데 음원은 없는거 뭐있지? (집단지성필요🙏) 2 | 05:52 | 263 |
| 59817 | 잡담 | 물 흘리는 재희 완전 눈치보는 가나디짤ㅋㅋㅋㅋㅋㅋ 2 | 04:12 | 424 |
| 59816 | 잡담 | 아니 나 짹 들어가자마자 사쿠료 보고 ㅈㄴ 소리지름.. 4 | 03:51 | 439 |
| 59815 | 스퀘어 | [2026 리베르테] NCT WISH - poppop 1 | 02:36 | 248 |
| 59814 | 잡담 | 보밋걸 너무 좋아서 잠이안온다 1 | 01:47 | 98 |
| 59813 | 잡담 | 보밋걸 뮤비에서 시온이 소품도 Y2K 그자체엿구나 3 | 01:28 | 549 |
| 59812 | 잡담 | 뮤비가 전체적으로 2000년초반 일드 다 혼합임 | 01:22 | 183 |
| 59811 | 잡담 | 료 진짜 잘생겼다 1 | 01:13 | 136 |
| 59810 | 잡담 | 헐 재희 버블 멘트 보밋걸 가사인가봐?? 3 | 01:13 | 463 |
| 59809 | 잡담 | 아 그러네 요이동도 있잖아? 1 | 01:07 | 269 |
| 59808 | 잡담 | 비치보이즈 아는 덬없지 ? 그 드라마 생각남 4 | 01:05 | 283 |
| 59807 | 잡담 | 아무리 생각해도 위시는 | 01:05 | 180 |
| 59806 | 잡담 | 티아폴-서프-보이밋걸 | 01:04 | 118 |
| 59805 | 잡담 | 사쿠 이 장면이 식이지 5 | 01:03 | 5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