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67306856104481177
왕자님들같네💚💚
https://x.com/i/status/2067306856104481177
왕자님들같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168 | 00:05 | 4,42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499,90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57,83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3,780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2,659 | |
| 공지 | 알림/결과 | 💚 위즈니 인구조사 💚 377 | 24.11.28 | 39,52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9825 | 잡담 | 일앨 판매처 특전 이미지 언제 뜰까 1 | 09:11 | 18 |
| 59824 | 알림/결과 | 시온 버블 2 | 09:03 | 11 |
| 59823 | 잡담 | 일앨 티저 스케쥴 아는 덬 2 | 09:02 | 39 |
| 59822 | 알림/결과 | 재희 버블 2 | 09:02 | 6 |
| 59821 | 잡담 | 위시가 있어서 좋아 2 | 08:56 | 36 |
| 59820 | 잡담 | 일본팬미팅에서 무조건이지???? 4 | 08:03 | 273 |
| 59819 | 잡담 | we are nct wish 1 | 07:20 | 244 |
| 59818 | 잡담 | 위시노래 일본곡 한국어버전 콘서트에서 했는데 음원은 없는거 뭐있지? (집단지성필요🙏) 2 | 05:52 | 275 |
| 59817 | 잡담 | 물 흘리는 재희 완전 눈치보는 가나디짤ㅋㅋㅋㅋㅋㅋ 2 | 04:12 | 437 |
| 59816 | 잡담 | 아니 나 짹 들어가자마자 사쿠료 보고 ㅈㄴ 소리지름.. 4 | 03:51 | 458 |
| 59815 | 스퀘어 | [2026 리베르테] NCT WISH - poppop 1 | 02:36 | 255 |
| 59814 | 잡담 | 보밋걸 너무 좋아서 잠이안온다 1 | 01:47 | 102 |
| 59813 | 잡담 | 보밋걸 뮤비에서 시온이 소품도 Y2K 그자체엿구나 3 | 01:28 | 560 |
| 59812 | 잡담 | 뮤비가 전체적으로 2000년초반 일드 다 혼합임 | 01:22 | 184 |
| 59811 | 잡담 | 료 진짜 잘생겼다 1 | 01:13 | 140 |
| 59810 | 잡담 | 헐 재희 버블 멘트 보밋걸 가사인가봐?? 3 | 01:13 | 474 |
| 59809 | 잡담 | 아 그러네 요이동도 있잖아? 1 | 01:07 | 271 |
| 59808 | 잡담 | 비치보이즈 아는 덬없지 ? 그 드라마 생각남 4 | 01:05 | 287 |
| 59807 | 잡담 | 아무리 생각해도 위시는 | 01:05 | 183 |
| 59806 | 잡담 | 티아폴-서프-보이밋걸 | 01:04 | 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