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전달회 처음이거든... 나리타공항에 11:30 도착이면 빡셀까?? https://theqoo.net/nctwish/4245794020 무명의 더쿠 | 06-16 | 조회 수 540 보통 시작시간이 언제일까...?ㅠㅠ그 전날 도착해있는게 나을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