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연수하다가 갑자기 거북이랑 도마뱀 먹이주는 전개 너무 황당해서 이거 뭐지 꿈인가 하는데 자막 : 멜라토닌 먹고 꾸는 꿈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05
https://x.com/takemeindream/status/2069776271685697790?s=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나도 갑자기 거북이?????
그러긴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막 이제봤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편집팀 바뀌었나 ㅋㅋㅋ 자막 재밌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