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아이돌 아이돌의 신> 엔시티드림 콘서트 취소에 망연자실해 있던 여성에게 내려진 근사한 선물. 포카 프레임.
그것이 오늘 우리 집에 도착했습니다.
설마 포카 프레임 나눔인가?? (그렇다기엔 너무 빵빵한데...) 하고 생각했던 나.
마이구미가 들어있었습니다.
마이구미까지 넣어준 건 거의 청혼 아닌가요?
뽁뽁이도 야무지게 싸서 말이야! 어! 나눔덬! 칭찬해!
센스있게 탑로더랑 포카 opp까지 넣어준 나눔덬에 대해 다들 어떻게 생각해?
다들 mbti랑 반응 알려줘.
마이구미는 후기가 없는 게.. 오자마자 당떨어져서 입에 와랄라 털어넣어버렸습니다.
없었으면 어쩔뻔;
나에게는 엔시티드림 포카가 너무 많아서 (자랑맞음) 대체 누구 포카가 가장 잘 어울릴까 했는데,
내눈에 들어온 우주메이트,, 냅다 포카 프레임 장착해보았다네요.
너무 만족스러워서 눈물 흘렸습니다.
포카 상태보면 알다시피 나는 포카 교환도 안하고 (누구 포카가 나오든 기뻐 날뜀.. 중복도 그냥 가짐.. 사실 교환이 너무 귀찮음.. ) 막 지갑에 넣어놓고 다녀서 흠집 장난 아닌데 탑로더 안에 넣어주니 너무 예쁘더라고요..
얘들아 미안했다.
💚천사 나눔 덬에게..💚
나눔하는 날, 사실 드리미즌에게 너무 힘든 날이었고 덕질에 있어선 극한의 긍정충인 나에게조차 버거울만큼 우울한 날이었는데 나눔덬이 이메일에서 <힘내서 열심히 덬질하부자> 라고 해준 거 때문에 약간 울컥했었다네요. 이런 예쁜 포카 제작해서 덬들한테 나눔하고 우편 보내는 거 솔직히 귀찮고 번거롭다는 거 잘 아는데, 정말이지 너무 고마워! 나도 덬들한테 나눌 수 있는 천사같은 마음씨를 닮겠습니다... 다시 한 번 진짜 고마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