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뉴저지 공연 다녀온 후기
345 7
2019.01.21 12:50
345 7
영동덬들 안녕ㅇㅁ.ㅎ❤
이 방에 글 처음 써서 몬가 조심스러운데!! 오늘 영동이들 보고 와서 부족한 후기 남겨❤❤


팬싸인회가 먼저였는데 공연장 2층에 방 같은게 있어서 거기서 받았거든

https://img.theqoo.net/cTbsy

이런 구조랑 순서로.... 그림 미안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img.theqoo.net/IgntE

문으로 딱 들어가면 영민이랑 일직선이라서;;
들어가자마자 영민이가 뚫어져라 쳐다보면서 웃고 있어서 나도 모르게 당황해가지고
ㅇ....안녕하세요... 하면서 갔더니 영민이가 웃으면서 인사하구
목걸이에 스탠딩 입장번호랑 내 이름 써있는데 그거 보더니
한국 이름인거에 반가워하던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ㅋㅋ
싸인 받고 나서도 계속 그 표정이 생각나서 웃었음ㅋㅋㅋ
암튼 한국에서 오셨냐고 묻길래 영민이 보러왔어요~ 하고
막 이것저것 대답했더니 와줘서 고맙다구 하면서 왕왕 상냥해써ㅜㅜ

그러고 이제 옆에 동현이로 넘어가는데
영민이한텐 멀리서부터 보면서 걸어간거라 뭔가 마음의 준비(?)가 돼서 대화 가능했는데
동현이는 코앞에 있는 상태로 첨 보니까 나 또 얼어가지고 5초간 정적 속에 얼굴만 구경....하다가
완전 속사포로 미국 와줘서 고맙다구 덕분에 동현이 볼 수 있어서 좋다고
올해 앨범 나올때 한국 무조건 갈거라고 다음엔 한국에서 보자고 tmi 마구 날렸는데
동현이가 엄청 화이팅 넘치는 얼굴로 한국에서 또 보자고 대답 해줘서 고마웠음ㅜㅜ

외국팬이 말해줬는데 애들한테 멋있다 잘생겼다 칭찬 엄청 날렸더니
되게 부끄러워하면서 no no no no~ㅜㅜ 이랬다구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사진 찍을땐 치즈~ 막 이래 귀엽겡ㅋㅋㅋ
팬들 오고 갈 때 한번도 한명도 안 빼놓고 다 인사하더라(˃̣̣̣̣︿˂̣̣̣̣ )
그리고 같은 바닥에 서보니까 확실히 커.... 짱커...
영민이 너무 으른남자라서 놀랬음 (좋은 의미로
키큰 잘생긴 남자 둘이 서있으니까 판넬 보고 온 기분이기도 하구ㅋㅋㅋㅋㅋ
이때가 제일 가까웠는데 제일 현실감 없더라 ;ㅅ;

일부러 셋리 아예 안 보고 갔는데 덕분에 더 재밌었던 거 같애
내가 좋아하는 노래 다 한듯ㅋㅋㅋㅋ
그리고 콘서트 다녀오면 유독 뽕차는 노래 생기던데 나 체크메이트...
아니 이거 실물로 보니까 왜케 좋아 원래 다른 노래 더 좋아하는데 약간 체크메이트 악개될거 같애ㅋㅋㅋㅋㅋㅋ

떼창에 즐거워하는 동현이랑 여기저기 계속 하트 날려주던 영민이 넘 귀여웠어ㅜㅜ
꾸준히 냉동 밀었는데 동현이 너무 세계제일 햅삐한것.... 그래도 냉동이야 아무튼..... 웅....

뭔가 쓸데없는 얘기를 많이 쓴 거 같은데
결국은 너무 너무 너무 좋았단 말 하고 싶었어서 후기 남겨!!!
앞으로 오래 볼테지만 지금의 mxm을 볼 수 있어서 좋았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럼 나는 폰카로 찍은 영동이들 움짤 몇개 남기고 사라질게!!!!!!❤

https://gfycat.com/FatherlyWhiteArchaeopteryx

https://gfycat.com/MiserableWarlikeDove

https://gfycat.com/ScaredLawfulAmphiuma

https://gfycat.com/DazzlingSilkyAntelopegroundsquirrel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3 06.21 28,16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0,35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74,09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4,65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43,285
모든 공지 확인하기()
402 onair 🐫🐫 독방지키미 낙타가 왔다감..🐫🐫 23.04.02 7,376
401 onair 🐢🐢 독방지키미 거북이가 지나갑니다 엉금...🐢🐢 23.04.02 7,689
400 onair ..🐌...독방지키미 달팽이가 지나갑니다…🐌.. 22.04.01 9,525
399 onair 동동이 그룹 형아 브이앱에 목소리 등장! 20.08.25 7,060
398 onair 엠엑스엠이라고 했다 4 20.08.18 7,192
397 onair 천연곱슬 진짜 너므 좋다 20.08.18 6,942
396 onair 디스스탑이즈ㅠㅠ 20.08.18 6,490
395 onair 세레나데 존좋 ㅠㅠ 20.08.18 6,724
394 onair 세레나데 미쳤다 20.08.18 6,462
393 onair 갹 레미다 20.08.18 6,532
392 onair 오늘 되게.. 1 20.08.18 6,564
391 onair 헐 동현이 랩 6 20.06.25 7,015
390 onair 케이콘 동동이팬분 동동이 마술 하신다ㅋㅋㅋ 20.06.24 6,119
389 onair 동동이 넘 잘했어ㅠㅠ 1 20.06.14 6,773
388 onair 이거 다른 노래를 할 수도 있나...? 1 20.06.14 6,496
387 onair 떨린다... 5 20.06.14 6,444
386 onair ㅠㅠ 영민이 항상 6 20.05.22 6,468
385 onair 영민이 동동이 머리띠했어 1 20.05.22 6,166
384 onair 애들은 안 나오는건가? ㅠㅠㅠㅠ 1 20.05.21 6,081
383 onair 내가 생각한 라이브가 아니네ㅎㅎ 1 20.05.21 6,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