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출국할꺼 같은데 영민이ㅠㅠ https://theqoo.net/mxm/940340549 무명의 더쿠 | 12-04 | 조회 수 93 아픈건 좀 나아진건지 넘넘 걱정된다 푹 쉬고 잘 먹어야되는데 해외스케라니ㅠㅠㅠㅠ 우리 영민이 아프지마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