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영동이들 길거리음식 먹방 보고싶다
234 3
2019.11.21 10:08
234 3

오늘 추우니까 호떡이랑 어묵이랑 붕어빵이랑 이런거 땡겨

요즘 왜 계란빵 파는데 없냐ㅠㅠ

영동이 따순데서 붕어빵 먹는거 보고싶다

아니 추운데도 괜찮아 또 따듯한 음식은 추운데서 먹는 맛이 있지

얼죽코 영동이 막 코 빨개져서 어묵국물 후후 불어먹는거 보고싶어어어


듀오방덬들도 길에서 간식파는거 사먹고ㅋㅋ 다들 따듯하게 입고 감기 조심해!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